티스토리 뷰





철구 지혜 결혼 / 철구 지혜 사건 [아프리카 bj]



이번 포스팅은 아프리카티비 인기bj철구에 대한 소식~


허거걱...


얼마전 철구 결혼 발표를 했네요..





여자친구 지혜..아니 지금은 부인이죠..


혼인신고를 했다네요~  아직 결혼식은 안올리고..


 아기도 태어났고~ 12/16일날..대박..


철구가 아버지라니...





갑작스런 결혼에 인터넷에는 철구 지혜 결혼이 철구 지혜 사건으로까지 나오네요 ㅋㅋ


정말 축하드려요~





철구 지혜 딸 이름은 이연지라고 하구요~


철구 본명이 이철민입니다.


사진 보시죠~귀여워요 ㅎㅎ




아버지가 되어버린 아프리카 철구 bj


그의 방송스타일은 약간 엽기적인데..


앞으로도 계속 이런스타일을 고집할수 있을런지...





자고 있는 철구와 딸~



아프리카 철구 지혜 사진


잘어울려요~




철구 지혜 결혼 / 철구 지혜 사건


bj철구와 지혜 앞으로도 행복하게 사시구요~


철구도 방송 더욱더 재밌게 부탁드려요~







'소식 > 핫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프리카 4대여신 실물 사진 [4명다~]  (2) 2015.01.23
댓글